[가이드]
소비: 뭐… 명불허전이죠…회원님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신경 하나 쓰지 않고 오롯시 편하게 휴식 및 재미있는 시간들을 만들어 주기 위해 노력하고, 놀아본 입장을 잘 알아서 회원님들 개별로 맞춤 서비스를 해 드립니다…(그정도 까진 아닌가? 나 잘했지?ㅋㅋㅋ)
미소: 소비가 외적으로 잘 챙긴다면 미소는 불편한건 없는지,
필요한 건 없는지 내적으로 서포트를 잘해주는 귀여운 아이입니다… 말동무도 해주고, 신나는 분위기를 만드는 등 보이지 않는 노력도 많이 하니 잘 챙겨주세요.(대부분 가시는 회원님들이 잘 챙겨주시는 걸로 압니다ㅋㅋㅋ)
담에 갈 때 파김치 주라~~~
[매니저]
누이: ‘에이스’ 라는 말을 직접 보면 바로 이해할 수 있는 매니저.
파트너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능력이 굉장하다는 생각이 들었음
편안, 한국어 패치, 재미, 장난, 섹시, 귀여움, 애교, 잘 웃음, 앵김…더 있을 것 같은데 내 파트가 아니라서 생각하기 귀찮음(근데왜케 많아?)
아무튼 얼어붙어 있는 동생놈 하루만에 녹이고, 달인에 적응하게 하는 어메이징 스킬 보유!ㅋㅋ
‘흐-ㅇ-응!’(발구름), ‘아-ㅇ-음’(앵김) 취임세가 내가 왜 생각나냐고!!!
나나: 묘한 매력과 여운이 있는 매니저.
이국적 외모, 보이쉬, 애교x, 앵김x, 얌전, 도도, 시크…
누이와 다이렉트로 비교되서 그렇지 혼자 혹은 팀원이 많다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케어하는 스타일.
확실히 소비말처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지만, 앞서 얘기 했듯이 매력에 빠지면 정신 못차리겠다 싶음.
남들보다 부끄러움이 많고 민감한 느낌으로…. 3일간 지켜본 바…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 성격이라 공감대 형성도 중요하다고 생각됐음. 하루만 더 있었음… 아주 그냥… 꿀꺽!!
결론적으로 매니저 색깔도 확실히 다르다고 이번 여행에서 느낌
달린이 느낌을 너무 믿지 마시고.. 마음가는데로 하세용~ㅋㅋ 다 알아서 따라 올테니…ㅋㅋ
만약, 다음에 픽업할 거냐 묻는다면…?
일단 2순위! 순위에 들었다는 것도 좋은?거 아닐까 싶음…
이유는 최소한 다음에 만나면 앞에 시행착오가 줄어들테니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것 같음.(왜 2순위냐면 이번이 두번째라??ㅋㅋㅋ)
금액이야~ 앞서 정리한 내용도 있고, 문의를 넣어보면 친절하게 쪽지 보내주시니 참조 하시면 될 듯하여 이번엔 패스합니다.
아… 드뎌 후기 끝!!!
생각보다 후기 작성 시간이 많이 들어서 최대한 몰아쓰려고 노력함!!(집, 회사 눈치보기 힘듬)
사장님!! 후기를 보고 오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도록 후기작성을 장려해야 합니다!! 뒷말은 생략(쫄보라…)
마지막으로 소비, 미소 이번에도 따뜻하게(?) 맞아줘서 고맙고 잘 놀다 갔네 그려~ 고마우이…(소비 담에 알지??)
몸 건강하시게!! 조만간 봅시다!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10만 포인트 쏩니다
다음 방문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십니다
오랫동안 후기 쓸 시간이 없어서 후다닥 쓰느라…오타도 많은데…재미있게 잘 보셨다니… 다행입니다아~
찬스의 231 럭키 Point!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더 있었지만 미천한 글 솜씨론 다 담아내지 못해 아쉽네요..
후기보단 10배는… 너무 갔네… 2배정도 재미있게 놀다 왔습니다아~ㅎㅎ
자세한건 쭌이 시점으로 ? ㅎㅎ
기억을 더듬어..두서없이 쓴거 같긴한데..ㅋㅋ 그래도 나름 최선을 다해ㅋㅋㅋ
이번 여행에서 나나도 아키님 덕분에 웃음을 되찾은 듯 합니다.
코로나 이후 나나 웃는 모습 처음 봤네요 그만큼 많이 밝아지고 행복 바이러스를 나눈듯 합니다.
감성이 묻어 나는 후기에 깊이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다시 만나 소주 한잔 날립시다~ ^^
잘 지내는거 같으니 다행이기도 하고, 웃음을 되찾았다? 라는 말이 뭔가…
충분히 매력있는 아이니 더 밝게, 행복하게 잘 케어해서 다른 회원님들에게도 나눠주시게…!!!
9월에 갈려고했는데 사람이 많을거 같아서 10월에 갈려고하는데 기다림이 ㅠ,.ㅠ
이런글 보면 부럽네요 ㅋ
스트레스 쌓으면서 열심히 일하면 금방이라고 말하기엔 너무 길긴하네요~ㅋㅋㅋ
가서 릴렉스 여행하시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 오셔서 후기 작성 좀 해주세용~ㅎㅎㅎ
저도 요즘 사는 게 늘 똑같아서 매우 힘든 상황인데 가서 힐링 좀 하고 와야겠습니다
한번 다녀오면 초기화까지는 아니겠지만.. 버틸 수 있는 시간과 여유가 생기니… 화이팅입니다~!